ch6-2 클래스와 객체
클래스의 정의 : 클래스란 객체를 정의해 놓은 것
클래스의 용도 : 클래스는 객체를 생성하는데 사용
객체의 정의 : 실제로 존재하는 것. 사물 또는 개념
객체의 용도 : 객체가 가지고 있는 기능과 속성에 따라 다름
클래스 : 설계도 객체 : 제품 -> 가장 괜찮은 예시
ch6-3 객체의 구성요소 - 속성과 기능
객체 = 속성(변수) + 기능(메서드)
실제 하드웨어(실제TV)를 관찰하고 분석해서 속성과 기능을 뽑아내고 속성은 변수로, 기능은 메서드로 정의하면 하나의 TV라는 클래스가 만들어진다.
ch6-4 객체와 인스턴스
객체 : 모든 인스턴스를 대표하는 일반적 용어
인스턴스 : 특정 클래스로부터 생성된 객체(ex_TV인스턴스)
같은용어라고 생각해도 된다.
TV클래스를 가지고 제품을 만드는 것을 인스턴스화(제품 생성) 라고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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